아이쏘우 A/S 센터 영업시간 안내 입니다.
오전 10AM ~ 오후 1PM
오후 2PM ~ 오후 6PM
점심시간 오후 1PM ~ 2PM
제품 관련 AS 안내는 FAQ 게시판이나, 1: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
A/S 절차안내
-고객센터 전화번호 : 1566-1946
-이메일 : contact@isawcam.com
-먼저, 저희 쪽에 위 연락처 또는 1: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 주셔서 상담하신 후 AS 진행 바랍니다.
* 제품발송시, 배터리, 메모리카드 및 기타 악세사리는 보내지 마세요. 분실시 책임지지 않습니다.
* 악세사리 불량의 경우는 (예 : 배터리, 방수하우징 등) 메모 적어주시고, 택배 발송해주시면 됩니다.
* 악세사리류는 개봉후 초기불량을 제외하고는 보증기간에서 제외됩니다.
* 반드시 카메라 렌즈를 감싸 보호하시고 발송해주세요. 스크래치에 원인이 됩니다.
* 수리후 택배 돌려받으실 성함/주소/연락처를 꼭 남겨주세요.
* 보증기간내 A/S인 경우, 구매 영수증, 구입내역등을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[제품구매 1년이내 무상보증기간의 경우]
- 로젠택배 이용하여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- 로젠택배 1588-9988 혹은 050-6113-3304 (상담원 0번) 으로 전화
- 착불 운송장 코드번호 30459790
- 착불 업체명 (주)케이엘인터내셔널
* 타택배 이용시 운임료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고 보내셔야 합니다.
[무상보증기간이 만료된 경우]
- 운임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고 보내셔야 합니다.
- 택배사는 구분없이 보내주셔도 됩니다.
* 만약 착불로 보내신 경우, 수리완료후 착불요금이 비용에 추가 됩니다.
* 제품의 아무런 이상이 없을시 제품은 착불로 배송 처리됩니다.
* 보증기간만료후의 제품을 착불로 보냊시면 수리비 + 착불요금이 합산됩니다.
[A/S 센터 주소]
- 상호 : 케이엘인터내셔널
- 주소 :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997번길 27-24(여수동 335) B1
- 전화 : 1566-1946